현재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!
THE DEVIL 악마
종합운
정방향 : 악마카드는 유혹, 중독, 외부 힘의 지배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이 카드는 우리의 약점을 인정하고 유혹에서 벗어나도록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. 악마 카드가 똑바로 세워져 있으면 내면의 갈등에 직면하고 중독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을 나타냅니다. 우리는 도전을 받거나 통제를 받는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. 자유롭기 위해 한 걸음 물러날 필요가 있습니다.
역방향 : 역방향 악마 카드는 자유, 자제력, 결점을 인정하고 이를 극복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. 이는 해로운 관계나 습관으로부터 벗어나 자신의 삶을 통제하기 위한 행동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애정운
정방향 : 정방향 악마 카드는 연애 관계에 건강하지 않은 애착이나 집착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상호 의존성 또는 중독성 행동 패턴에 갇혀 있음을 암시합니다. 이 카드는 부정적인 영향을 인정하고 자신의 선택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아 더 건강한 유대감을 형성함으로써 자신의 힘을 받아들이고 독성 관계에서 벗어날 것을 경고합니다.
역방향 : 사랑과 관계 읽기에서 악마 카드가 역방향이면, 독성 패턴이나 건강에 해로운 애착으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합니다. 상호 의존성, 중독 또는 통제적인 관계에서 벗어날 것을 암시합니다. 이 반전은 자유, 신뢰,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더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되찾고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거리를 두는 것을 나타냅니다.
대인관계운
정방향 : 대인 관계 해석에서 악마 카드가 정방향이면, 건강하지 않은 역학 관계가 작용하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이 카드는 관계 내에서 상호 의존, 조작 또는 유독한 행동에 대해 경고합니다. 이 카드는 자신의 경계를 평가하고 개인적인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패턴이나 상황이 있는지 살펴볼 것을 조언합니다. 이 카드는 주의를 촉구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과의 건강한 관계를 위해 부정적인 영향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.
역방향 : 대인 관계 해석에서 악마 카드가 역방향이면, 독성이 있고 건강에 해로운 관계에서 벗어날 것을 암시합니다. 이 카드는 자신을 방해하고 있는 정서적 의존성이나 상호 의존성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이러한 반전은 부정적인 패턴을 극복하고, 개인의 힘을 되찾고, 관계 내 해로운 역학 관계보다 자신의 웰빙을 우선시함으로써 자신을 해방할 필요가 있음을 나타냅니다.
사업운 & 직업운
정방향 : 비즈니스 및 커리어 해석에서 정방향 악마 카드는 발전을 방해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나 건강에 해로운 애착을 경고합니다. 이 카드는 물질적 욕망에 얽매이거나 직장 내 권력 다툼이나 중독에 빠지는 것을 상징합니다. 이 카드는 더 많은 자유를 추구하고 부정적인 영향에서 벗어나 직업적 결정과 장기적인 성공에 대한 열망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으라고 조언합니다.
역방향 : 반대로 비즈니스 및 커리어 해석에서 악마 카드는 독성이 있는 업무 환경이나 돈에 대한 건강하지 못한 집착에서 벗어날 것을 암시합니다. 이는 발전을 방해하는 파괴적인 패턴으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합니다.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갇혀 있거나 통제당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면, 이제는 직업 선택에 대한 권한을 되찾고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윤리적 결정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할 때입니다. 변화를 수용하고 유혹에 저항하여 직장에서 진정한 성장을 이루세요.
금전운 & 투자운
정방향 : 재무 및 투자 해석에서 악마 카드가 정방향이면 잠재적인 재정적 함정에 빠지거나 물질적 소유에 얽매여 있음을 의미합니다. 이 카드는 금전 문제에서 부채와 부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파괴적인 패턴에 빠지지 않도록 경고합니다. 이 카드는 장기적인 번영을 저해할 수 있는 탐욕이나 건강에 해로운 관행에 압도되지 않도록 재정적 결정을 내릴 때 주의와 절제를 권고합니다.
역방향 : 재정 및 투자 운세에서 악마 카드가 역방향이면, 재정적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. 물질적인 욕망이나 건강에 해로운 지출 습관에 갇히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조언을 합니다. 유혹이나 충동적인 결정에 굴복하기보다는 장기적인 목표에 부합하는 책임감 있는 선택을 함으로써 자기 성찰을 하고 재정을 통제할 때입니다.